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홀로 떠난 1박2일 거제도 여행(외도 보타니아)

by jmy1003 2024.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뚜벅이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저는 주말을 이용해 혼자만의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그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한국의 파라다이스라 불리는 거제도
거제도는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이에요.
청정바다와 푸른 숲 그리고 산과 바다가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자연경관 덕에 국내 대표 관광지로 손꼽히는 곳이죠.
겨울이지만 날씨가 따뜻해서 봄나들이 떠나는 기분으로 다녀올 수 있었어요.

이국적인 풍경이 매력적인 섬 속의 정원 외도 보타니아
거제 가볼만한곳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곳은 바로 외도 보타니아인데요.
섬 전체가 하나의 식물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형형색색 꽃과 나무들이 가득하답니다.
마치 외국 휴양지에 온 듯한 착각마저 들게 하는 이곳은 특히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 만점이에요.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바람의 언덕
두 번째로 찾아간 곳은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바람의 언덕이에요.
언덕 위로 올라가면 거제 앞바다 절경이 한눈에 들어와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었어요.
산뜻한 바닷바람 맞으며 산책 즐기기 안성맞춤이었답니다.

신선들이 노닐었다는 해금강
세 번째로 향한 곳은 명승 제2호로 지정된 해금강이에요.
푸른 바다 한가운데 우뚝 솟은 바위섬 모습이 마치 금강산을 닮았다고 하여 ‘바다의 금강산’이라는 뜻의 해금강이란 이름이 붙여졌다고 해요.
배 타고 들어가 가까이서 보니까 웅장함 그 자체였답니다.

아름다운 일몰 감상 포인트 학동 몽돌 해수욕장
학동 몽돌 해수욕장은 모래사장 대신 동글동글한 자갈밭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파도 칠 때마다 들려오는 자갈 구르는 소리가 듣기 좋았어요.
또 하늘빛 담은 바다 풍경 아름답기로 유명해서 사진작가분들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꼭 가셔서 인생샷 찍어보시길 바래요!

거제 대표 맛집 추천 백만석 멍게 비빔밥
백만석은 수요미식회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될 정도로 소문난 식당이에요.
싱싱한 해산물 요리 맛볼 수 있는데 특히 이곳만의 비법 양념으로 만든 멍게비빔밥 강추합니다.
고소한 참기름 냄새 폴폴 풍기고 쌉싸름한 멍게향 가득 느껴지는 게 별미 중에 별미랍니다.
거제도 가면 꼭 맛봐야 하는 음식이니 여러분들도 드셔보세요 

현지인이 추천하는 게장 백반 전문점 예이제
예이제는 장승포 유람선 터미널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찾기 쉬우실 거예요.
게장백반 주문하면 간장게장 양념게장 불뽈락구이 성게미역국 등 푸짐한 한상차림 나오는데 하나같이 맛깔스러워요.
반찬 하나하나 신경 써서 만들었다는 게 느껴질 정도로 정갈하고 깔끔해서 어르신들 모시고 가도 좋을 듯 싶어요.

가성비 좋은 호텔 상상속의 집
상상속의 집은 전 객실 오션뷰라서 멋진 뷰 감상하며 힐링 할 수 있어요.
제가 묵었던 VIP룸에는 소프트 욕조 설치되어 있었는데 푹신푹신한 감촉이 어찌나 좋던지..
바다 바라보며 반신욕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메리트 있죠
또한 2층 빅버거 매장이랑 3층 카페에서는 투숙객 대상으로 할인 혜택 제공되니까 놓치지 말고 누리세요 :)

 



이번에 다녀온 거제도는 정말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곳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다녀와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