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안 혼자만에 여행후기 입니다

by jmy1003 2024. 10. 22.

안녕하세요. 뚜벅이 입니다.오늘은 제가 다녀온 태안여행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태안에는 볼거리,먹거리가 정말 많았는데요.그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곳들 위주로 알려드릴게요!

서해안 대표 관광도시 충남 태안을 소개합니다
태안은 서울 및 수도권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주말이면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인기 휴양지랍니다.
우리나라 서쪽 끝에 자리 잡고 있으며 동쪽으로는 서산시 북쪽으로는 홍성군 남쪽으로는 보령시와 접해있어요.
지리적으로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데 리아스식 해안선 특징상 곳곳에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들이 많답니다.
그중에서도 꽃지해수욕장은 낙조가 아름답기로 유명해서 사진작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 자자한 곳이에요.
꽃지해수욕장 할미바위 뒤로 넘어가는 붉은 태양빛 바라보며 감성 충만한 시간 가져보세요.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먹거리추천
바닷가 근처 지역인 만큼 이곳에는 신선한 해산물 전문점들이 즐비해있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만대회수산이라는 횟집 다녀왔는데 음식 구성도 푸짐하고 가성비 훌륭해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제철 맞아 살 오른 각종 활어회와 조개찜 랍스터 치즈구이 새우튀김 물회 등등 맛깔나는 스끼다시 메뉴들 한가득 차려져나와 상다리 부러지는 줄 알았어요. 
혹시라도 태안 놀러 가실 계획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라요!

일몰이 아름다운 해변에서 즐기는 캠핑의 낭만
국내 3대 오토캠핑장 중 하나로 꼽히는 몽산포오토캠핑장은 울창한 소나무 숲 아래 텐트 칠 수 있는 사이트 구역이 조성되어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한창 대하축제 기간이었는데 바로 앞 백사장항 수산시장에서 싱싱한 대하 구입해와서 구워 먹으니 꿀맛이더라고요.
바다 내음 맡으며 파도 소리 들으며 맛있는 음식 먹고 제대로 힐링했답니다.
기회 되시면 여러분들도 방문하셔서 잊지 못할 추억 남겨보세요. :)

 



이국적인 풍경 속 인생샷 남기기 좋은 가볼만한곳
아름다운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팜카밀레 허브농원같이 볼거리 가득한 이색 테마파크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동화 속 마을처럼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정원 산책하며 구경하다 보면 마치 유럽여행 온듯한 기분 들더라고요.
곳곳에 포토존 마련되어있으니 멋진 배경 삼아 인증샷 찰칵 찍어보세요.
팜카밀레 허브농원 주변 맛집 찾고 계신다면 제가 다녀온 화해당 간장게장집 강추드려요.
싱싱한 꽃게 속살 가득 들어찬 게장 정식 맛보고 왔는데 비린내 전혀 없고 짭조름한 게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고요.
입소문 듣고 찾아온 연예인들도 많다고 하던데 그만큼 진짜 맛있었어요.
밥 두 공기 순삭 했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 되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 없으실 거예요.

 



갯벌 체험 및 낚시도 즐길 수 있는 곳
태안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 감상하며 여유롭게 산책 즐기기 좋을 뿐만 아니라 바다 앞 쪽에는 넓은 갯벌이 펼쳐져 있어 조개 캐기나 게 잡기 등 재밌는 갯벌 체험 할 수 있어요.
근처 바닷가에서는 낚싯대 던져놓고 입질 기다리는 재미 쏠쏠한 낚시도 즐겨볼 수 있다네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휴양지
천리포수목원이라는 유명한 식물원 방문해서 울창한 숲 속 맑은 공기 마시며 제대로 된 산림욕 즐기고 왔어요.
또 만리포해수욕장 근처 놀이공원 가서 범퍼카랑 바이킹 타면서 스트레스 풀고 왔답니다.
밤에는 야경 명소로 소문난 꽃지해안공원 다녀왔는데 반짝이는 전구 장식으로 꾸며져있어 로맨틱한 분위기 만끽할 수 있었어요.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태안소개
국내여행추천 하는 태안은 어린 자녀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분들이 특히 많이 찾는 관광지더라고요.
아기자기랜드라는 복합 테마파크 가봤는데 규모는 작지만 건물 하나하나 알록달록하니 예쁘고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 많아서 즐거웠어요.
동화 속 나라에 놀러 온 듯한 느낌 들더라고요. 

힐링하기 좋은 국내 여행지
팜카밀레 허브농원이란 곳도 구경하러 갔는데 푸르른 수목원 내 펼쳐진 푸른 들판 보니까 절로 힐링되는 기분 들었어요.
곳곳에 피어있는 형형색색의 꽃들 보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산책로 예쁘게 조성돼있으니 연인 혹은 친구끼리 오붓하게 데이트 즐기러 가기에도 괜찮은 듯해요.

이번에 다녀온 태안여행은 정말 잊지 못할 것 같아요. 특히나 숙소가 너무 좋아서 다음에도 또 가고 싶어졌답니다. 여러분들도 힐링하러 떠나고 싶다면 여기로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